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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행정 종합평가 2년 연속 최우수
Noticer Name 황원영 Date Created 2021-12-01 Views 81
민원행정 종합평가 2년 연속 최우수
대구 북구, 민원행정 종합평가 2년 연속‘최우수’


대구 북구청(청장 배광식)은 대구시에서 실시한 ‘2021년 민원행정 종합평가’ 최우수 기관에 선정됐다.

○ ‘국민행복민원실’인증(행정안전부) 기관인 북구는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민원창구 이용 환경을 조성하고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켜 대구시 민원행정 종합평가에서 2년 연속 최우수상을 수상했다.

○ ‘민원행정 종합평가’는 민원처리 우수사례 확산과 미흡사항 개선 등 대민서비스 강화를 위해 대구시가 매년 실시하며, 올해는 민원서비스 개선실적과 민원처리기간 준수율⦁단축률 2개 분야 20개 지표에 대해 평가했다.

○ 북구는 민원창구 통합순번발행 키오스크 도입, 민원창구 안내표시 정비, 전국최초 교복나눔 모바일 앱 개발 등 민원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였으며, 민원처리 시 법적 처리 절차를 잘 준수하는 등 전 분야에 걸쳐 높은 평가를 받았다.

○ 배광식 북구청장은 “직원들이 다 함께 우수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”며, “이번 결과를 바탕으로 부족한 점을 보완해 더 나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.”고 말했다.
장소 북구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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